안녕하세요, 논란이 많은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22 울트라를 잘 쓰고 있는 마이라이드 입니다... 기존에 노트8을 4년 정도 사용했는데 화면에 번인 현상이 좀 생긴 것 외에 별다른 문제는 없었습니다. 아이폰12프로를 쓰는 아내는 '폰이 왜이렇게 느리냐'며 핀잔을 주던데, 사실 폰을 바꾸기전까지는 몰랐습니다... 세상이 그렇게 바꼈을 줄은. 아무튼 이 녀석으로 최근에 톡톡히 재미를 본 게 있어 여러분들에게도 공유를 해볼까 합니다. 별 건 아니고 카메라 성능이 좋은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테니 말이죠. 도로 안전표시, 특히 보조표지를 잘 봐야하는 이유 요즘은 저를 비롯한 대부분의 운전자가 그저 내비게이션의 화면과 음성에 의존하다보니 도로에 있는 수많은 안전표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