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이제 카톡으로 콘텐츠 배달 갑니다!

마이라이드 2022. 1. 26. 10: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을 앞두고 마이라이드 세배 드립니다! (^^)(--)(__)

세뱃돈 계좌는 우리은행 1....이 아니고 마이라이드 블로그 새로운 소식 알려드리려고 공지사항을 쓰고 있습니다.


지난해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카카오뷰'라는 것이 새로 생겼습니다.

마치 피드처럼 내가 원하는 것만 쏙쏙 뽑아서 발행되는 글을 받아볼 수 있는 기능인데요.

몰랐던 분이라 하더라도, 어느 순간에 내 카카오톡에 이미 자리 잡고 있으실 겁니다.

아래의 5개 버튼들 중 가운데 있는 것을 누르면 바로 사용할 수 있고요.

카카오톡의 카카오뷰 모습

 

자동차 관련 신박하고 유익한 정보를 업로드 하고 있는 저도 이 유익한 기능을 '적극'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제가 발행하거나 모은 정보를 발행하면 여러분들께서는 가만히 계셔도 '따끈따끈'한 콘텐츠가 배달이 되는 것이죠.

'친구추가'를 하시면 제가 정리하여 올려드리는 글을 보실 수 있는데 바로 알려드릴게요.

 

<3초 안에 카카오뷰 마이라이드 친구 추가하기!>

 

내 차 정보, 마이라이드

자동차 정보, 정비 DIY, 시승기 등

pf.kakao.com

 

위의 링크를 눌러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너무나도 누르고 싶은 노란색 친구추가 버튼을 누르면 끝. 

3초 안걸렸죠?

링크 따라가서 노란 버튼 누르면 끝.

 

이제 제가 직접 콘텐츠를 들고 여러분들 계신 곳으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안들어오시고 그러면 저 속상합니다...)


긴 연휴, 교통사고가 급증하는 시기이기도 하고 가족끼리 다툼도 많을 수도 있지만

마이라이드 방문자, 구독자, 스쳐지나가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연휴 되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22.01.26 마이라이드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