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관련 정보]/자동차 관련 정보

더뉴스파크 7인치 인포테인먼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시계 설정 방법

마이라이드 2021. 10. 1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이라이드 입니다.

그동안 관심은 많았지만 타볼 생각을 않던 더뉴스파크를 시승하고 있습니다. 며칠내로 시승기를 업로드할 예정이구요.

오늘은 먼저 간단하게 더뉴스파크 차량 시간을 제대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아주 직관적이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잘 설정하고 다니실 것 같은데, 렌터카라 그런지 아무도 설정을 바로 해두지 않은 것 같아서 혹시나 이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뉴스파크


더뉴스파크 7인치 터치스크린 시계 설정 방법

아주 쉽고 간단합니다. 별도의 준비물도 필요없고 손가락만 있으면 되구요. 1분이면 충분합니다.

우선 상황을 한 번 보도록 하죠. 시승을 위해서 차량을 끌고 나왔는데 시간이 영 이상합니다. 오전 10시 36분인데 차량은 7시 50분이라고 하고 있네요.

참고로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고 싶은데 모니터와 폰 간 시간이 맞지 않으면 안될 수도 있다고 하여 설정을 하게 된 것이구요.

시간이 맞지 않는다.

 

아래화면에서 시계 숫자가 있는 곳을 눌러줍니다. 아래화면 기준으로는 '7:51'이라고 시간만 나와 있는 곳이구요.

시간이 나오는 숫자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시간 및 날짜를 각각 설정할 수 있는데 2021년에 2020년 시간으로 설정해놓고 타고 있었군요. 타임머신이 필요하신 분은 이렇게 활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24시간 형식을 사용하게 되면 '7:51 PM'가 '19:51'로 표시되는 거 다들 이해하시겠죠?

과거에 살고 있는 더뉴스파크

 

참고로 시간 및 날짜를 눌러서 아래와 같이 설정할 수 있는데 경차량이지만 이 스크린에서의 반응 속도가 상당히 좋기 때문에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네요.

아, 안드로이트 오토는 빼구요.

화면 터치 반응속도가 좋다.

 

날짜와 시간을 설정 완료했습니다. 이제 모니터와 폰의 시간이 동일하네요.

참고로 제 차량인 아베오는 아무리 시간을 제대로 설정해도 몇 개월 지나면 몇 분이 달라지게 되던데 더뉴스파크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시간 설정 1분이면 충분해요.

 

더뉴스파크 시승기를 미리 스포하자면 결론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주행감각이 중요하신 분은 이거 사세요. 운전이 편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