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별 엔진오일 정보]/쉐보레 엔진오일

쉐보레 타호 엔진오일 용량&규격&점도&교체주기&레벨 체크 방법

마이라이드 2022. 6. 4. 00:00
반응형

Prologue.

자, 힘든 하루를 보내고 온 마이라이드 입니다.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블로그는 써야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인생.

오늘은 풀사이즈 suv, 현대 팰리세이드와 쉐보레 트래버스보다 더 큰 차량인 '타호의 엔진오일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직까지 도로에서 본 적은 없는 것 같은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와 동급 크기인 차량이니 얼마나 큰지는 감이 오실 듯 합니다.


쉐보레 타호 엔진오일 정보

 

타호 엔진오일 레벨 체크 방법

  • 엔진OFF 후 2시간 이상 지난 후 점검=장시간 주차된 상태에서 시동전 확인

타호 엔진오일 확인 시점

 

타호 엔진오일 교체 주기

  • 주행 정보 표시창(DIC)에 엔진오일 교체 시기 알림 확인 시점 후 주행거리 1,000km 이내 교체
  • 실수로 시스템 리셋한 경우, 마지막 교체 시점으로부터 주행거리 5,000km 도달 시 교체
  • 주행거리가 짧아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을 경우 매 1년마다 교체

타호 엔진오일 교체 시점

 

타호 엔진오일 수명 시스템 재설정 방법 (택1)

  1. DIC 메뉴 → 엔진오일 교환 필요 메시지 소거 → √ 버튼 몇 초간 누르기 → 엔진오일 수명 100% 확인
  2. 시동OFF → 정비 전용 모드 진입 → 엔진오일 수명 표시 → 가속 페달 5초 이내에 3번 끝까지 밟았다 떼기 → 엔진오일 수명 100% 확인

타호 엔진오일 수명 시스템 재설정 방법

 

타호 엔진오일 정보

  • 용량 : 7.6리터 (오일필터 포함)
  • 규격 : dexos1
  • 점도 : SAE 0W-20

타호 엔진오일 규격
타호 엔진오일 용량 및 점도


Epilogue.

인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