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내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었습니다. 막히는 길이었지만 어쩔 수 없이 태릉을 넘어 사당을 지나 이수교차로로 가야하는 길이었습니다. 이곳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곳은 상시 교통 체증 구역이고 사고도 자주 일어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돌아오는 길에 추돌(벤츠B -> 모닝)로 예상되는 사고도 있었구요. 이수교차로 방면 사고> 제가 이번 포스팅 그리고 본 카테고리를 통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것은 단순히 '일회적인 사고' 때문에 '길이 막힌다'는 것이 아니라,여러가지 유형과 그 실제 사례를 통해서 잘못된 점은 꼬집어보고 좋은 점은 함께 배우며 궁극적으로는 지금보다 아주 조금이라도 더 안전하고 더 빠르고 더 즐거운 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시작하게 된 것 입니다. 어쩌면 본 블로..